더 롱 다크 업데이트.그리고... 사람사는 이야기

더 롱 다크가 업데이트를 하면서 샌드박스를 날려먹었습니다.
...
Early Access의 The Long Dark 's Sandbox에 대한 마지막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이 업데이트를 다음과 같이 호출합니다 : 충성도 높은 만화

https://www.youtube.com/watch?v=DMKXQTAHI_c

변화들

* 사용자 인터페이스 정비. 모든 스크린, 버튼, HUD 요소 등이 게임의 미학적 특성에 더 잘 부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8 월 1 일에 출시 된 WINTERMUTE를 예상하여 유용성을 일부 변경했습니다.

* 접근 가능한 상호 작용. Carpal Tunnel Syndrome 및 유사한 조건을 겪고있는 플레이어를 위해 Control 설정에 새로운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클릭 / 누르기 + 상호 작용을 한 번의 클릭 / 누르기로 만듭니다.

* 시스템 정비를 저장하십시오. 우리는 세이브 시스템을 처음부터 다시 제작하여 게임의 미래를 증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전의 모든 샌드 박스 저장이 현재 유효하지 않습니다. 믿을만한 만화가의 저축은 우리의 1.0 발사시 닦아 내지 않을 것입니다.

* 목탄 매핑. 연소 된 화재로 숯을 모으십시오. 그것을 사용하여 귀하의 지역을 조사하고 현재 위치에서 볼 수있는 것에 대한 정보로 지역지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Radial과 Main Nav의 새로운 Navigation 섹션은 Map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카 카스 쿼터링 시스템. 이전의 수확 메카닉 외에도, 수확 가능한 고기 주머니에 시체를 "분기"하여 추가 수확을 위해 더 좋은 위치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 향기 시스템 & HUD 요소. 피 (당신 자신 또는 시체에서)는 당신을 육식 동물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끌어 당기는 힘은 새로운 HUD 요소에 의해 표시됩니다.

* 비주얼 업데이트. 조명, 안개 색상 및 안개 거리를 업데이트하여 게임에서 더 긴 비스타보기를 제공하므로 눈에 보이는 명소를보다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내 조명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8 월 1 일 출시까지이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 1 인칭 존재. 라이플, 보우, 조난 권총, 스 윔 및 모든 라이트 소스와 같은 다음 도구가 1 인칭 손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던진 플레어 & 토치. 우리는 브리핑을 제거하고 오래된 던지기 기계공을 가져 왔습니다. 늑대에게 불을 붙여 횃불과 불길을 던져 깜짝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 돌을 던지기. 이제 세계에서 돌을 집 어서 던질 수 있습니다. 토끼를 돌로 때리는 것은 기절 할 것이고, 사냥을위한 초기 게임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죽일 지 또는 해제할지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이 매우 운이 좋다면 돌을 던져서 늑대를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 투쟁의 무기 선택. 늑대 투쟁에 빠졌을 때, 찾고있는 결과에 따라 사용 가능한 도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늑대를 겁주고, 자신을 방어하십시오. 죽이기.

* 응급 처치. 이제 Radial에서 직접 응급 치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Afflictions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더 이상 당신을 위해 올바른 치료법을 미리 선택하지 않습니다. 또한 Old Man 's Beard Dressings에서는 더 이상 붕대를 만들 필요가 없으며 감염 위험 만 치료합니다 (혈액 손실이 아닌).

* 최적화. Unity를 몇 번 업데이트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최적화 작업을했습니다.

* 향상된 그래픽 옵션 (Win / Mac / Linux 전용). 뷰티와 퍼포먼스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환경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스플레이 및 품질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PS4 컨트롤러 지원. 8 월 1 일에 The Long Dark를 PS4로 가져올 때 PS4 컨트롤러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저널에서 제작. 이제 저널에서 Crafting Blueprints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Workbench 또는 Forge를 사용하지 않고 제작할 수있는 모든 공작물은 이제 저널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 : 현재 저널은 WIP이며 8 월 1 일 출시를 위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크래시 완화 및 버그 수정

* 목록에 너무 많습니다.

알려진 문제점 (최대한 빨리 수정 예정)

* Hunted, Part 1 관련 문제. 시작 위치에 붕대를 추가해야합니다.
* 새로운 시간대 표시기가 빠른 통계 및 방사형 UI에 나타납니다.
* 일부 현지화 문자열은 해당 시간에 빌드를 작성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번역본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다음 핫픽스에 제출 될 것입니다.
* 일부 Linux 배포판에서로드되지 않는 게임 문제를 조사합니다.

보고 버그

공개 버그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모든 버그를보고하십시오 : https://hinterlandgames.atlassian.net/projects/TLDP/

감사합니다. COMMUNITY

초기 카디 그래퍼는 Early Access에서 Sandbox를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수년 동안 저희 게임과 스튜디오에 대한 귀하의 모든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2017 년 8 월 1 일 The Long Dark 1.0을 전면적으로 선보이면서 당신과 함께 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당신은 훌륭한 공동체였으며 미래를위한 긴 어둠을 계속해서 건설하기를 고대합니다. 8 월 1 일에 열리는 WINTERMUTE에서 우리가 당신을 위해 창조 한 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힌터 랜드 팀

공지 뜬거 구글번역기로 돌려보니까 대충 샌드박스가 초기화 된다는 말 같은데.....
눈 뜨고 코 베인다는게 이런 기분인가 싶네요.
67일인가 생존했는데 한순간에...
스토리 업데이트고 나발이고 야금야금 자원 모아가면서 장기생존 플랜 세워놨더니만 이걸 그냥...
...

...
당분간은 더 롱 다크를 안하는걸로..



덧글

  • 타마 2017/06/08 15:33 #

    개발중인 버전은 이렇게 통수를 치기 마련이죠...
  • 동굴아저씨 2017/06/08 15:52 #

    아무것도 안하고 30일은 먹고살 물자를 비축해뒀는데...(시무룩)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